REMATCH - NV Infrared Bundle
NV 인프라레드 번들은 Rematch에서 가장 현명하게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프리미엄 의상 하나와 게임 내 상점에서 코스메틱, 환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2,400 Quant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