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찾아왔습니다! 리빅보이의 신선한 데이지 코스튬으로 기운을 차리고 태양 아래에서 꽃향기도 맡아보세요. 영웅적인 모험의 계절이 활짝 피어납니다. 벡스가 즐길 수 있을까요?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