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까요? 성난 발키리요? 아니요, 프레야랍니다! 이 여신의 모습을 따라 리빅보이를 치장해 주면 벡스는 절대로 앞설 기회를 가질 수 없답니다. 거기다 새로운 이모트로 마법을 불어넣어 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