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han Drake Costume으로 창조세계의 세상 전체에 나만의 발자취를 남겨 보세요. 행운 사냥이라고요? 당연히 있습니다. 세계 만유요? 역시 당연하죠. 엄청난 모험이요? 이건 리빅보이만이 알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