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l Forth
불어오는 바람을 등지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영역으로 이루어진 광활한 바다 위에서 대모험을 떠나보세요.
수많은 섬들을 발견해보세요. 각 섬만의 동식물 생태계, 우호적인 동료, 위협적인 적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돌고래 떼와 놀거나, 얼어붙은 수평선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해보세요. 거친 포격을 퍼붓는 비겁한 범죄자들을 혼내줄 수도 있죠.
성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관리해보세요.
선박의 무기를 구매하고 장착한 다음, 업그레이드하고 개조해서 이클립사이드의 흉포한 해적들에게 맞서보세요.
거대 조개의 껍질을 열고 버려진 난파선을 조사해서 함대에 보물을 축적하고 선원들도 관리하세요.
바다 위 수많은 생물들과 힘을 합쳐 딥블루 깊은 곳에 감춰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소금기 가득한 앵글러웽글러와 함께 낚시대를 감거나, 크로커 커맨드 코프스의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문타이더들이 바다 위에서 계속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신비의 장치 "카메라"로 실제 같은 생생한 기억을 실체화하는 등 다양한 모험을 만나보세요.
각 지역의 선한 친구들을 선원으로 받아들여 함께 바다와 행성을 구해보세요.
배의 돛을 고정한 다음 돛의 방향을 바꾸고, 닻을 올리고 배를 움직여 보세요. 항해 및 바람 시스템은 실제 항해 기법을 충분히 참고하여 디자인했기 때문에 항해 애호가들은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누구나 깊숙이 몰입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하고 숨막히는 주/야간 날씨 시스템으로 폭풍우와 고요한 일출을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무한 항해 모드에서 평화로운 바다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무한 항해 모드에서의 유일한 목표는 끊임없이 바뀌는 수평선을 감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