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s Anarchy Pack
아이코닉한 디지털 DJ 헬멧을 쓰고 적들의 얼굴을 한 번 비춰주세요. Idols 반짝반짝 배트로 쨍그랑쨍그랑 소리를 내며 적들을 혼이 빠지도록 패 버리기 전에 말이죠. 그리고 나서 훔친 네온 샌드스톰 스크램블러 바이크에 올라타 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