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의 사쿠나히메 - Digital Deluxe Edition
천수의 사쿠나히메 "Digital Deluxe Edition"은 42곡이 포함된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배경 아트 등이 들어있는 디지털 아트북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