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ly Face
인공 얼굴을 착용한 소년을 따라가는 불안한 모험. 수수께끼의 살인 사건이 연달아 일어난 후, 샐과 세 명의 친구들은 그들이 사는 작은 마을에 정말로 불길한 무언가가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