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 and Sanctuary
이 스타일리시한 2D 액션 RPG에서 살인적인 유령의 섬을 탐험하세요. Salt and Sanctuary는 잊힌 도시, 유혈이 낭자한 던전, 훼손된 기념물로 이루어진 저주받은 왕국에서 진행되는 게임으로, 빠르고 잔인한 2D 전투와 풍부한 RPG 메커니즘이 조합되었습니다.
불운한 선원이 미지의 섬에 난파되었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계곡에서 이끼가 뒤덮이고 기분 나쁘게 웃는 듯한 시체들이 녹슨 팔을 덜렁대며 느리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소금에 부식되어 무너지는 건물 아래 미로 같은 통로는 오랜 시간 잊혔던 끔찍한 악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Salt and Sanctuary는 빠르고, 잔인하고, 복잡한 2D 전투를 풍부한 RPG 메커니즘과 조합한 게임입니다. 잊힌 도시, 유혈이 낭자한 던전, 훼손된 기념물, 한때 추앙받던 타락한 영주들로 이루어진 저주받은 왕국을 탐험하며 600종 이상의 무기, 방어구, 주문 및 아이템을 발견하고,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The Dishwasher: Vampire Smile, The Dishwasher: Dead Samurai, 및 Charlie Murder와 같은 스타일리시하고, 본능적이고, 잔인하게 진행되는 액션 타이틀을 보유했으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인디 스튜디오 Ska Studios가 야심 차게 최신작 Salt and Sanctuary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