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orost 3(사모로스트 3)
Samorost 3 (사모로스트 3)는 마법 플룻의 힘으로 우주를 여행하며 그 힘의 기원을 찾는, 호기심 많은 우주 노움의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도전과 생명체, 놀라움이 기다리는 9개의 특별하고 신기한 세상을 탐험하십시오. 아름다운 아트워크와 사운드, 음악이 생동감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