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리드 작곡가 Sung-woo Hwang이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완전히 새로운 경쾌한 재즈 사운드트랙으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Devespresso Games가 엄선하고 Hyunho Kim이 믹싱과 마스터링을 담당한 18곡을 자신 있게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