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let Hood and the Wicked Wood
스칼렛은 토네이도에 휩쓸려 이 이상한 땅에서 깨어납니다. 불행한 사건이 연달아 일어난 후 Scarlet은 불운한 먼치킨(Munchkin) 공연단을 이끌어 마녀 숲(Wicked Wood)을 무사히 통과할 책임을 맡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