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vengers 얼리 액세스 자주 묻는 질문
Scavengers가 공식 출시되기 전에 커뮤니티와 항상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커뮤니티와 함께, 그리고 커뮤니티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진행 상황을 비롯한 게임의 모든 면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온갖 종류의 피드백을 듣고 게임에 반영할 수 있으니까요. 출시 즈음에 적어도 한 번은 진행 상황을 재설정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Discord나 저희 소셜 채널을 통해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계속해서 함께 이 게임을 훌륭하게 발전시켜 나가길 바랍니다.
2021년 말 공식 출시를 목표로 최소 몇 개월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얼리 액세스에서 저희가 주력하는 두 가지는 게임의 균형 유지 및 최적화에 더하여 진행 상황과 활동 시스템을 계속해서 확장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출시 시 이용 가능한 방대한 새로운 탤런트, 무기, 로드아웃 아이템과 함께 Scavengers의 연구 시스템과 커스텀 로드아웃에 투자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출시에 맞추어 추가하고자 하는 다른 것들에는 확장된 Challenges 시스템, 시즌 Battle Pass, 그리고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가 포함됩니다.
Scavengers의 핵심 게임 루프(싱글 세션)는 라이브 테스트를 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하며 균형, 성능, 전반적인 속도 등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내내, 진행 상황과 연구나 로드아웃과 같은 게임 플레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Scavengers는 출시 후에도 얼리 액세스처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찍 합류한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을 해드릴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훌륭한 게임은 커뮤니티와의 훌륭한 관계를 통하여 개발되며 이러한 관계는 열린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및 지속적인 경청을 통해 형성됩니다. Discord에서 저희와 함께하면서 출시까지는 물론 그 후에도 계속해서 여러분의 생각, 피드백, 제안 등을 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