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rn Deluxe Edition
디럭스 에디션은 Aethek & Lustmord가 작곡한 게임의 공식 디지털 사운드 트랙과 Scorn의 악몽 같은 우주에서 온 독점 아트워크와 리서치 디자인이 담긴 192페이지의 디지털 아트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