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er - Digital Deluxe Upgrade
Screamer에서는 멋진 스타일로 승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Digital Deluxe Upgrade로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각 팀의 차량을 위한 고유 커스터마이징을 얻을 수 있으며, 각 커스터마이징은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커스터마이즈는 게임 내에서 해당 차량을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모드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