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bian Dancing Lady
이 게임은 이상한 춤추는 여성에 대한 유명한 도시 전설을 기반으로합니다. 운이 나쁘면 밤에 황량한 곳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춤에 몰두하고 있으며 가까이 가지 않으면 당신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녀가 당신을 알아 차리면 뛰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고전적인 인디 공포 게임입니다. 레벨을 탐험하며 그림을 찾아야 합니다. 세르비아 여인을 만나면 무기도 없고 자신을 방어할 방법도 없으니 도망치기만 하면 됩니다.
숲. 숲에서는 소름 끼치는 생물의 사진 10장을 찾기 위해 위치를 탐색해야 합니다. 세르비아 여인이 당신을 발견하기 전에 모든 사진을 찾아내세요.
학교. 누군가이 학교에서 끔찍한 의식을 한 것 같고 이제이 생물이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어둠 속에서만 공격적인 것 같고 횃불이 있으므로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횃불의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는 것만 빼면...
버려진 병원. 도시 외곽의 버려진 건물에서 깨어났더니 세르비아 여성이 당신을 쫓고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도망치는 것뿐입니다. 출구로 나가서 세르비아 여인에게 잡히지 마세요.
언리얼 엔진 5 기술 덕분에 이 게임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디테일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캐릭터 움직임 애니메이션은 비디오 카메라로 실제 사람의 움직임에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