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Man Remastered
영혼 세계와 현실 세계에서 범죄자를 뒤쫓는 그가 옵니다. 귀신 들린 남자가 옵니다, 가슴에 부두 가면을 달고 전선을 등에 달고서. 악을 현계에서 명계로 보내기 위해 Shadow Man이 옵니다. 멸망을 막기 위해. 당신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