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run Returns Deluxe Edition
사이버펑크와 판타지가 독특하게 조합을 이룬 Shadowrun의 세계는 약 25년 전에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수많은 추종 팬들을 구축해 왔습니다. 그 크리에이터인 Jordan Weisman이 Shadowrun의 세계로 돌아와 이 고전 게임 환경을 싱글 플레이어, 턴 기반 전략 RPG로 현대화했습니다. 끝도 없이 펼쳐지는 시애틀 대도시를 배경으로 당신은 가장 어두운 슬럼가로부터 도시 내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기업까지 비밀의 살인자를 찾는 과제에 착수합니다.
하지만 매 순간 신중을 기해야 하며, 러너들을 고용하여 도움을 받고, 기술과 마법의 강력한 힘을 완전히 마스터하여 시애틀의 그늘로부터 생존하여 부상해야 합니다.
Shadowrun의 크리에이터 Jordan Weisman이 게임용으로 쓴 짧은 이야기들과 PDF 삽화로 Shadowrun Returns의 세계를 더욱 깊게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