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meria
먼저 차지하는 사람이 섬의 주인입니다. 아니면 최소한 잘 나가는 비즈니스라도 차지할 수 있습니다.
Shakedown: Hawaii는 오픈 월드 액션과 제국 건설하기가 결합된 게임입니다. 오픈 월드 미션 완성, 사업체 갈취, 경쟁사 방해, 구역 "재구획" 및 지역 상점에서 뇌물을 상납 받아 "합법적인" 회사를 세우세요. 여러분은 CEO이며 수상쩍은 하청업체, 숨겨진 서비스 수수료, 왜곡된 광고, 초극세 활자 계약서를 무기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