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Chapter One Deluxe Edition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기 전, 셜록 홈즈는 자기 자신을 증명해 보이고 싶어 안달이 난 영리한 반항아였습니다. 오래된 상처가 셜록을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중해 해안으로 이끌었을 때, 그는 이것이 실력을 증명하기 위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섬의 생기 넘치고 도회적인 허상 아래에는 삶의 리듬이 불길한 박자로 울리고 있습니다. 범죄와 부패, 비틀린 정의감과 도덕성... 이 모두는 진실을 찾는 셜록의 길을 가로막는 장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