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의 M DLC
마이크로프트의 요원들이 계략에 빠져 기밀 서류를 도난당했습니다. 당신에게 M이라는 이름으로만 알려진 수상한 사람을 찾는 임무가 떨어졌습니다. 상대할 가치가 있는 자가 아직도 잡히지 않고 코르도나에서 활동 중인 것 같습니다.
이 퀘스트는 첫 번째 메인 퀘스트(과거의 망령)와 전투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