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과 죄인
본 DLC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범한 탐정 의상, 성직자 존 의상, 슬라브족 폭력배 의상, '성인과 죄인' 퀘스트. 셜록은 법과 정의에 대한 헌신에 도전하면서 교회와 국가 간의 경계를 찾도록 강요받게 됩니다.
이 퀘스트는 도시의 여러 장소 중 하나에서 대화를 엿들은 후 시작됩니다. 두 번째 메인 퀘스트(금테 두른 새장)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