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The Devil's Daughter
수사, 액션, 탐험이 어우러진 독특한 게임플레이로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보세요. 긴장감과 지능의 한계를 시험하는 스릴러 속에서 전설적인 탐정이 되어 런던의 가장 어두운 구석과 인간의 영혼에 숨어 있는 악을 추적하세요.
Sherlock Holmes: The Devil’s Daughter는 대담함과 지능의 한계를 시험하는 특별한 탐색 경험을 액션과 수사에 녹인 독특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가장 위대한 형사가 되어 런던의 어두운 구석에 있는 악마와 인간의 영혼을 추적하면서 얽히고 꼬인 실타래를 풀어 나가며 흥미로운 결론을 밝혀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