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제품은 문명 VI 기본 게임을 출시된 모든 문명 VI 콘텐츠를 모은 컴플리트 컬렉션인 문명 VI 앤솔러지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앤솔러지를 구매하시거나 DLC 팩 및 확장팩을 별도로 구매하세요.
문명 VI는 역사 전략 게임으로 그 목표는 단 하나, 어떤 시련에도 견뎌낼 수 있는 제국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문명을 석기 시대에서 우주 시대로 이끄는 동안 전인미답의 땅을 탐험하고 기술을 연구하며 적을 정복하고 역사적인 지도자와 맞서세요.
전설적인 게임 기획자 시드 마이어가 최초로 개발한 문명은 전략 게임 사상 가장 많은 찬사를 받은 게임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 프랜차이즈입니다. 문명 최신작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문명 세계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를 선택하고 이 지도자들의 실제 역사 속의 삶과 유사한 성향을 추구하십시오. 도시는 지도 전체에 물리적으로 확장되며, 다섯 가지 승리 중 하나를 추구하는 동안 게임에 새로운 전략 가능성을 만들어냅니다.
본 제품은 문명 VI 기본 게임을 출시된 모든 문명 VI 콘텐츠를 모은 컴플리트 컬렉션인 문명 VI 앤솔러지로 업그레이드합니다. 6개의 DLC 팩*, 확장팩 흥망성쇠와 몰려드는 폭풍, 전체 뉴 프론티어 패스, 리더 패스가 포함되며 모든 앤솔러지 소유자들은 리더 패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DLC 팩과 확장팩을 개별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합니다. 문명 VI 기본 게임 외의 개별 콘텐츠(확장팩이나 DLC 등)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이 제품을 구매하면 콘텐츠를 두 번 구매하는 셈이 되므로 이 제품을 구매하지 마십시오.
문명 VI 흥망성쇠: 흥망성쇠 확장팩에서는 세월을 따라 문명을 이끌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 전략 그리고 도전이 등장합니다. 이 확장팩에서는 위대한 시대와 총독을 포함해 기존 외교 및 정부 시스템을 확장하는 새로운 게임 매커니즘이 도입됐으며, 8개 문명과 9명의 지도자, 수많은 새 유닛과 특수지구, 불가사의 건물이 추가되었습니다. 백성들을 번영의 황금기로 이끄실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제국은 암흑기의 시련을 견뎌낼 수 있을까요?
문명 VI 몰려드는 폭풍: 시리즈 사상 최초로 기후 변화를 도입한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에서 살아 있는 행성을 탐사하세요. 자연재해와 다양한 새로운 환경 효과에 맞서 싸우고, 위대한 공학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전력과 소비 자원을 관리하세요. 몰려드는 폭풍에서는 세계 의회와 새로운 외교 승리 조건도 도입되었습니다. 기술 발전표 및 사회 제도에 아예 새로운 시대 추가와 더불어 새로운 문명, 지도자, 유닛, 건물까지 추가된 몰려드는 폭풍은 문명 플레이어에게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뉴 프론티어 패스: 시리즈 사상 최초로 6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가 도입된 문명 VI 뉴 프론티어 패스와 함께 위대한 제국의 건설을 위한 여정을 이어가세요. 역사와 신화에 기반한 영웅을 모집하거나, 대재앙 모드로 자연재해를 강화하여 플레이하거나, 제국의 기반을 강화할 수도 흔들 수도 있는 비밀 결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이 콘텐츠 팩에는 8개의 새로운 문명과 9명의 새로운 지도자뿐 아니라 수많은 새 유닛과 건물, 불가사의 등이 등장합니다.
리더 패스: 문명 VI의 리더 패스로 역사적 지도자들의 명단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I세, 이집트의 람세스, 미국의 아브라함 링컨은 서로 다른 능력과 안건을 가진 기존 지도자들에 대한 6가지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정면 승부에 나서는 12명의 완전히 새로운 지도자들 중 일부입니다.
중국의 통일 군주 진시황이 그랬던 것처럼 야만인들과 동맹을 맺을 것인가요? 아라비아의 술탄 살라딘처럼 전쟁을 일으킬 것인가요? 말리의 순디아타 케이타처럼 문화의 황금 시대를 열 것인가요? 플레이 가능하며 적대할 수 있는 18명의 추가 지도자들로 여지껏 존재하지 않았던 위대한 제국을 건설하는 수단과 장애물은 더욱 다양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