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과 검 컬렉션에 포함된 출시 후 유료 추가 콘텐츠로 나만의 제국을 새롭게 탐험해 보세요! 두 명의 신규 지도자인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이순신을 체험해 보세요. 헤이안 일본, 센고쿠 일본, 고려, 조선의 4개의 신규 문명을 이끌어 보세요. 미륵사, 니라야마 반향 용광로, 성산 일출봉, 나치 폭포 등 4개의 신규 불가사의의 장엄함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