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fu Digital Deluxe Edition
기본 게임, 공식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이 포함된 Deluxe Edition과 함께 완전한 Sifu 경험을 즐겨보세요.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상징적인 의상을 잠금 해제 후 착용하고 Photo Mode Cinematic Pack으로 편집에 매력을 더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