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ce
전쟁이 들끓고 있습니다. 공습 중에 16살의 Noah와 여동생 Renie는 벙커에 몸을 숨기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치명적인 폭격으로부터 보호받을 뿐만 아니라, Silence라는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Noah의 여동생이 Silence에서 길을 잃자, 어쩔 수 없이 동생을 찾기 위해 이 소박하지만, 위협적인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Silence에는 전쟁과 고통의 상흔이 있습니다. 어둠의 생명체가 마을과 도시에 출몰하여 한때 평화로웠던 이 세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작은 반군만이 다가오는 위협에 저항할 뿐이죠. 이제 Silence와 환상적인 주민들을 목전에 당도한 파멸로부터 구하고 남매의 목숨도 구하는 것은 남매에게 달렸습니다.
평온함과 위험 사이에서 감성적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대조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Silence를 통해 Noah, Renie와 함께 흥미진진한 여정을 떠나세요. Noah와 Renie가 Silence를 지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마법의 애벌레 Spot처럼 매력적이고 정감 가는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남매의 목숨을 구할 수 있는 건 서로에 대한 사랑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하는 순간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