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Hunter 4: Wolves of the Pacific GOLD EDITION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은 "잠수함 게임의 왕"인 Silent Hunter 3를 제작한 바로 그 Ubisoft 팀이 개발한 2007년 시리즈는 역대 가장 기억에 남고, 접근 가능하며, 강력한 잠수함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경험: 실감나는 그래픽과 환상적인 오디오/시각적 효과로 놀랍도록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숨이 멎는 듯한 태평양 환경부터 미국 Gato 잠수함, 일본 Yamato 기함, Kawanishi 항공기 등 실제처럼 모사한 75개 이상의 전쟁 기계에 이르기까지 역사적 정확성과 놀라운 세부 묘사를 확인하세요.
대규모 해군 교전: 직접적인 메시지 또는 무선 메시지, 최고 사령부의 명령을 통해 장대한 해군 교전을 확인하세요.
혁신적인 승무원 진화: 승무원을 진화하게 만드는 업그레이드와 경험치를 획득하여 태평양 전역에서 가장 효과적인 해군 부대를 만들어 보세요.
몰입형 싱글 플레이어 게임플레이: 15개가 넘는 지도에 걸친 다양한 미션 목표와 이벤트가 독특한 보상과 결합되어 각 캠페인을 독특한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Career Mode에서 향상된 동적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미국 잠수함을 지휘하고 해군 장교로서의 경력을 쌓거나 빠른 전투를 위해 '즉각적인 행동'과 단일 순찰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새로운 Online Adversarial Mode: 협동 또는 대결 게임플레이 모드에서 LAN을 통해 최대 8명 또는 인터넷을 통해 4명과 함께 힘을 합치세요. 스크립트로 작성되고 생성된 미션 유형을 통해 장대한 온라인 전투와 무제한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확장 가능한 학습 경험: 선택 가능한 난이도를 통해 플레이어는 시뮬레이션 플레이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