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Hunter 5: Battle of the Atlantic Gold Edition
Silent Hunter 5가 최고의 잠수함 시뮬레이션의 귀환을 알립니다. 플레이어는 생동감 넘치는 캠페인에서 처음으로 유보트 선장이 되어 1인칭 시점으로 선원을 이끄는 플레이와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서양과 지중해 전역의 드넓은 지역 연합군 운송 작업을 수행하고 강력한 적 전함이 등장하는 유명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일류 유보트 명수보다 앞설 자신이 있으신가요?
Silent Hunter 5는 유보트 내외부의 상호작용과 몰입도 수준을 끌어올립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FPS 시점을 통해 아주 세밀하게 묘사된 잠수함을 돌아다니며 유보트 내외부 모든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됩니다.
고급 명령 시스템을 통해 잠수함 선원과 상호작용하고 일상적인 작업 과정을 살피며 유보트 내부의 긴장감과 공포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은 전투의 결과와 캠페인 내 시나리오 전개에 영향을 미칩니다. 접근법에 따라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및 재보급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장소를 개방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연합군 반응은 역동적으로 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