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te City
Skate City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트리트 스케이트의 혼과 열정을 담아내세요. 플레이어들은 로스앤젤리스, 오슬로, 바르셀로나의 거리를 포함한 실제 현실의 스케이트 지역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 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로파이 비트에 맞춰 각 도시의 챌린지 모드를 통해 현지인처럼 보드를 타거나 무한 스케이트로 자신의 속도에 맞게 탈 수도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에서 60개 이상의 레벨을 완수하거나, 무한 스케이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을 찾아 자신의 속도에 맞게 보드를 타거나, 90개의 독특한 목표를 모두 완수해보세요.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여 균형 감각을 발전시키고, 더 많은 스핀을 이끌어내고 특별한 동작으로 자신만의 트릭 세트를 구성하세요.
인게임 녹화 도구로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최고의 모습을 캡처하여 온라인에 공유하세요. 줌 인, 카메라 회전은 물론 시간을 느리게 설정하여 최고의 묘기를 강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