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 and Bones
위치 선정, 타이밍, 강력한 무기 로드아웃을 중심으로 구축된 빠르고 전술적이며 폭발적인 해상전을 경험하세요.
각각 고유한 역할, 특전, 강점을 가진 다양한 유형의 선박을 지휘하세요. 함선을 커스터마이즈하여 자신만의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하세요.
동료 선장들과 힘을 합쳐 최대 20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함대를 구성하여 도전적인 월드 이벤트, 요새화된 정착지, 해적 사냥꾼에 맞서세요.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확장되는 세계 속에서 새로운 위협과 신화적 존재들을 마주하세요.
역동적인 날씨, 격류, 적대 세력, 주변의 위협 요소, 고위험 고보상 전투의 기회 등 다양한 기회로 가득한 인도양을 항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