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 Special Edition: 1,000 Creation 크레딧
Skyrim의 Bethesda Creations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Creation 크레딧 1,000개를 획득하세요. 인게임 화면에서 콘텐츠를 항목별로 탐색하고 크레딧을 사용하여 구매하세요. Creation은 메인 게임 및 공식 애드온과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