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stead Ranch
새로운 Skystea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금은 마모가 좀 더 심해 보이지만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마법에 걸린 도둑이 고칠 수 없는 일이 아닙니다. 하늘 위에 떠 있는 황량한 바위에서 시작하여 스카이스테드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정원을 가꾸고, 목장을 만들고, 부지를 생명이 가득한 성역으로 테라포밍하세요!
스카이스테드를 되살리려는 여러분의 노력이 주목을 받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친절한 생물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노트를 사용하여 그들에 대해 배운 모든 것을 기록하세요. 그들이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특이한 점이 당신에게 드러날 것입니다. 스카이스테드 랜치 에 머물 수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끼려면 좀 더 설득이 필요할 수 있지만, 머지않아 그들은 스카이스테드 를 집으로 부르기 시작할 것입니다!
정원이 없으면 스카이스테드 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토양이 나올 때까지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연못을 파십시오. 초원을 키우다; 아니면 그냥 큰 잔디밭을 가질지,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 중 일부는 정원을 특정한 방식으로 좋아할 것이고 일부는 다른 선호도를 가질 것입니다. 최고의 스카이스테드를 만들고 싶다면 농작물을 심고, 나무와 관목을 키우고, 새로운 친구들에게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이제 정원과 새로운 동료가 생겼습니다. 이제 말 그대로 다리를 건설할 시간입니다! 스카이쉽이 정박할 부두, 거주할 주택, 스카이스테드 정상까지 가는 산길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건설하세요. 하지만 모든 건설이 대규모 프로젝트인 것은 아닙니다. 울타리, 건식 벽체, 심지어 허수아비 한두 마리로 농장을 보호하세요! 다양한 외관 및 기능적 건물 옵션을 통해 나만의 스카이스테드 를 만들어보세요!
스카이스테드 가 형태를 갖춰가기 시작하면 새로운 지역, 건축 옵션,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동굴과 절벽을 찾아 탐험해보세요. 무엇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지, 어떤 독특한 생물을 만날 수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