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Ranche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Slime Ranche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작곡가 Harry Mack이 디지털로 리마스터링하고 루프를 해제한 트랙이 37곡 포함됩니다. 모든 곡은 고품질 mp3 포맷으로 녹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