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Rancher: Secret Style Pack
7Zee의 최신 아이템 “시크릿 스타일"로 신선하고 새로운 슬라임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멀고 먼 평야의 특수 보물 열매를 찾아 각각 슬라임의 독특한 시크릿 스타일을 찾아주세요.
전 세계의 비밀 장소에 숨겨져 있는 시크릿 스타일을 발견하기만 하면 슬라임을 모든 스타일로 다양하게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