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Rancher
Slime Rancher는 매력적인 1인칭 샌드박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용감하고 젊은 목장주 Beatrix LeBeau가 되어 지구에서 수천 광년 떨어진 'Far, Far Range'에서 삶을 시작하세요.
슬라임 목장업에서 거대한 부를 축적하려고 하는 동안 매일 새로운 도전과 위험한 기회가 찾아옵니다. 다목적 진공팩(Vacpack)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알록달록한 슬라임을 모으고, 작물을 재배하고, 자원을 수확하고, 길들지 않은 황무지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