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elogs Playground Unreal Pack - 6,500 Nifty Coins
게임 내 화폐 5,000 (+1,500) Smelogs Playground Nifty Coin을 구매하고 Smelogs Playground에서 사용하세요. 스킨 세트, 아나운서, 음악 트랙, 이모트, 커서 등의 신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과 Battle Pas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