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도마뱀붙이 수호자 번들
도마뱀붙이 수호자 번들로 신들의 전장을 수호하세요. 독점 도마뱀붙이 수호자 이미르 스킨을 개방하세요. 관조적 스킨으로 마음과 영혼을 자연과 연결하세요. 이번 번들에는 도마뱀붙이 수호자 아바타 및 보석 40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