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urfs - Village Party
잊지 못할 파티를 만들기 위해 모든 스머프들에게 준비를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Party Game 모드에서 스머프들의 쾌활한 기운을 담은 50가지 미니 게임을 통해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스머프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모험 모드에서 100명 이상의 상징적인 스머프들을 만나고 스머프 마을부터 가가멜의 집까지 10가지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퀘스트와 스릴로 가득한 여정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