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kebird Complete
Snakebird Complete 소개: 최고의 Snakebird 경험! 인기 있는 클래식 Snakebird와 Snakebird Primer를 결합하여 포괄적인 단일 패키지로 완전한 Snakebird 경험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퍼즐 해결 모험을 시작하세요.
Snakebird가 120개가 넘는 레벨에서 허기를 채울 수 있게 도와주세요. 과일을 모으고 크기를 키우며 까다롭게 설계된 레벨을 미끄러지듯 나아가 물리 법칙을 무시하고 그토록 원하던 출구에 도달하세요!
굉장히 난해한 퍼즐이라도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언제든 새로운 힌트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시각적인 도움이 주어지기에 초보자든 숙련자든 누구나 Snakebird의 까다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에디션은 게임에서 직접 두 게임 내의 섬 사이를 탐색할 수 있는 정밀 지도 시스템을 포함하여 현대적이고 원활한 경험을 위한 삶의 질 향상과 게임 기능 추가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노련한 Snakebird 프로이든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든, Snakebird Complete는 모든 실력에 적합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부담 없이 첫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본으로 포함된 Primer 레벨로 편안하게 즐겨 보거나 바로 Snakebird 클래식으로 뛰어들어 무자비하지만 만족감 또한 강렬한 레벨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