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Concealed Target 무기 및 스킨 팩
위장 장비와 잠행용 권총을 더 많이 저장하여 적을 사냥하고 은밀하게 공격하세요. 미션 목표를 지원할 은밀한 휴대 무기로 HS.22를 장착하세요.
미션 목표를 지원할 은밀한 휴대 무기로 HS.22를 장착하세요. 일체형 소음기가 특징인 .22 구경 권총으로 사실상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반동이 거의 없고 빠르게 발사할 수 있어 암암리에 펼쳐지는 근접전용으로 좋은 권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