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디럭스 에디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의 최신판인 Sniper Elite 5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저격 액션, 전술적인 3인칭 전투, 강화된 킬 캠을 제공합니다. 사실적이고 섬세한 현실 세계의 장소를 배경으로 한 몰입도 높은 맵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개선된 이동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곳을 탐험하고 경험하세요.
1944년 프랑스. 정예 저격수인 칼 페어번은 브르타뉴의 해안선을 따라 세워진 대서양 방벽 요새를 약화시키기 위한 미국 레인저 부대의 비밀 작전의 일환으로 프랑스 레지스탕스와 접촉합니다. 이들은 연합군이 유럽을 탈환하기도 전에 전쟁을 종식시키기 위하여 나치가 비밀리에 준비한 프로젝트, 오퍼레이션 크레켄이 진행 중이란 사실을 알아냅니다.
생동감 넘치고 몰입도 높은 환경을 재현하기 위해, 사진측량을 이용해서 다양한 현실 세계의 장소를 캡처했으며, 다양한 침투 및 탈출 지점, 암살 리스트 타깃은 각 미션을 완전히 새로운 시점으로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혼자서 나치의 계략을 저지하거나, 탄약과 아이템을 공유하고 명령을 내리고 서로 치유할 수 있게 해 주는 개선된 협동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세요.
완벽한 저격 위치로 이동하거나 눈치 빠른 보초에게 들키지 않고 움직이기 위해 집라인을 이용하거나, 비탈길을 미끄러져 내려가거나, 절벽을 따라 걸으세요. 소총의 개머리판과 총신 옵션과 중력, 바람, 심박수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면서 암살 대상을 향해 조준하세요.
작업대를 사용해서 당신 무기의 거의 모든 요소를 개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세요. 조준경, 개머리판, 총신, 탄창 등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소총, 보조무기, 권총은 전부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철갑탄부터 비살상 탄약까지, 대상을 암살할 때 적합한 탄약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캠페인에 추축군 저격수로 침입하여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하세요. 사냥감을 뒤쫓으면서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직접 지원을 요청하여 까다로운 상황에서 칼을 지원하는 두 번째 저격수를 투입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캐릭터와 장비 구성을 편집하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16인 플레이어 전투 속에서 자신의 저격 실력을 테스트하면서 XP, 훈장, 약장을 획득하세요. 협동 플레이를 더 선호한다면, 생존 모드에서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팀을 이뤄 몰려오는 적의 무리를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전매특허의 엑스레이 킬 캠이 사격 한 발 한 발의 파괴적인 힘을 더욱 현실감 넘치고 소름끼치는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뼈에 맞은 총알은 종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튕겨 나가면서 적의 몸 속에 새로운 길을 만들어냅니다. SMG와 권총도 킬 캠을 유발하며, 연이어 명중하는 총알은 극적인 슬로우모션 장면을 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