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ken Awakes Mission and Weapon Pack
Season Pass Two의 최종 콘텐츠가 Sniper Elite 5에 결말을 가져다줄 환상적인 신규 미션 Kraken Awakes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충격적으로도 크레켄 프로젝트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일부는 군부대 항구로 이송되고 있다고 합니다. 크레켄을 완전히 종식하는 것은 이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현재 건설 중인 첨단 항공모함을 기반으로 칼은 어둠을 틈타 항공모함에 침투하여 배송을 중단하고 현재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Friedrich Vogel을 처치해야 합니다.
팩의 일부로 Mod.712 피스톨도 받게 됩니다. C96 피스톨의 변종인 Mod.712는 탈착식의 탄창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자동 발사 속도를 특징으로 하여 제어하기 어렵지만 근거리에서는 치명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무기를 위한 새로운 Patriot 무기 스킨과 칼용의 American Airborne 캐릭터 스킨으로 미국적인 것이라면 무엇이든 기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