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P.1938 무소음 권총
P.1938 무소음 권총으로 무장하면 중대 나머지가 소리를 듣지 못하는 상태에서 적들을 한 번에 한 명씩 신속하게 제거하는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게 됩니다.
원래는 Axis Special Forces의 실험용 프로토타입인 이 권총은 정예 저격수 칼 페어번의 손에서는 더욱더 치명적인 무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