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Rough Landing 미션 및 무기 팩
Season Pass Two는 Rough Landing이라는 이름의 놀라운 신규 미션의 출시와 함께 시작됩니다. 중요 정보를 가진 고위 장교 등 동맹군 항공병은 숲에서 격추당했고 이제는 나치군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Karl의 미션은 숨은 파일럿을 찾아 정보를 되찾는 것입니다. 깊은 숲에서 펼쳐지는 이번 미션은 비좁은 수직 갱도가 등장하여 스킬을 시험하게 될 근접전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