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Saboteur Weapon and Skin Pack
두 가지 신규 무기와 칼의 해방자 캐릭터 스킨이 Season Pass Two의 최신 콘텐츠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그리스 건과 특수낙하부대 소총을 무기고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수낙하부대 소총은 원래 일본의 낙하산부대를 위해 설계된 Type 38의 경량화 버전으로, 이 소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장착하고 조준할 수 있습니다. 반동이 적어 오른손에 정확도와 빠른 발사 속도를 선사합니다.
가볍고 안정적이며 대량 생산 무기로 설계된 그리스 건은 연사력과 반동이 낮아 연사 상태에서도 컨트롤하기 매우 쉬운 뛰어난 기동성을 지닌 기관단총입니다. 포구 속력은 낮지만, 안정성과 조작성이 좋아서 조금 더 멀리 있는 적과 싸우는 상황에서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방자 스킨이 파리의 해방을 기념합니다. 이제 칼은 시그니처 완장으로 완성된 프랑스 레지스탕스의 클래식한 모습을 뽐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