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Target Führer - Wolf Mountain
바이에른 알프스에 있는 히틀러의 개인 산악 별장 베르크호프에 침입하여 "Herr Wolf"를 처치하세요. 영국 암살 작전인 폭슬리 작전(Operation Foxley)의 일원으로 입대한 여러분은 이제 나치 리더의 공포 정치를 완전히 끝낼 책임을 맡았습니다.
바이에른 알프스에 있는 히틀러의 개인 산악 별장 베르크호프에 침입하여 "Herr Wolf"를 처치하세요. 영국 암살 작전인 폭슬리 작전(Operation Foxley)의 일원으로 입대한 여러분은 이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나치 리더의 공포 정치를 완전히 끝낼 책임을 맡았습니다.
총알로 끝내버리는 것도 좋지만, HQ는 동맹국의 선전 캠페인을 강화하기 위해 제3제국의 우두머리를 가능한 한 창의적인 방법으로 처치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