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5: Trench Warfare 무기 팩
무료 무기 팩으로 접근전에 꼭 맞는 Carl Gustav M/1945 기관단총, Trench Gun, Double 1866 권총 형태의 파괴적인 화력을 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