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 and Thunder Mission and Weapon Pack
Mud and Thunder에서 신규 미션이 기다립니다. 추축국 군대가 이 지역을 침략했다는 보고 이후 저항군 연락책이 실종되었습니다. 이제 귀중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연락책의 위치를 찾아 구하는 일이 여러분에게 주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