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 Dark Sky Skin
어마어마한 파란 무기 스킨이 포함된 다크 스카이 DLC 팩으로 적 위에 군림하세요.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하며, 총알로 비를 내려볼 시간입니다!